KL Technologies

기술지원 처리 기준

기술지원 세부 안내

자주 묻는 질문

Q&A 게시판

공지사항


힐스톤네트웍스, 고급 멀웨어 탐지 기능을 제공하는 라스트라인(Lastline)을 선택
 

최근 힐스톤네트웍스와 라스트라인은 기술 제휴 및 라스트라인의 플랫폼을 힐스톤네트워스의 Cloud Sandbox 솔루션 중 하나로 채택한 OEM 라이선스에 대한 공동 발표를 하였습니다. 기업들은 이제 힐스톤네트웍스의 차세대 방화벽 (NGFW), 지능형 차세대 방화벽 (iNGFW) 및 CloudEdge 솔루션과 완전히 통합 된 라스트라인의 고급 멀웨어 탐지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.
전체 보도 자료 읽기

라스트라인의 파일 분석 기술은 힐스톤의 인텔리전트 멀웨어 탐지에 중요한 연관성을 추가합니다. 라스라인과의 통합으로 힐스톤 NGFW 제품의 성능은 더욱 크게 향상되었습니다. 또한, 라스트라인을 힐스톤네트웍스의 솔루션에 완벽하게 통합시키고 간편하게 배포 할 수 있다는 것은 고객들이 고급 멀웨어 탐지의 모든 범위에서 즉시 혜택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

힐스톤 네트웍스(Hillstone Networks)

  • 2006년 넷스크린, CISCO, 주니퍼, 인텔의 엔지니어들이 주축이 되어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설립되었습니다. 17개국에서 1만개 이상의 금융, 통신, 교육 등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, 600명 이상의 직원 중 60%가 엔지니어로 구성된 보안 전문회사입니다.
  • NSS Labs의 차세대 방화벽(Next Generation Firewall) 플랫폼 테스트 결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NSS Labs 보고서(보안 가치 맵(Security Value Map, SVM)), 힐스톤 제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구입문의는 총판사 KLTEC 홈페이지(http://www.kltec.kr)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17-06-14 13:17